지닝지닌님의 타코야끼 리뷰
점심에 일반식으로 먹은 지닝지닌님의 타코야끼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지닝지닌
리뷰2827
조회수 29 작성일자 26.01.11
일본 갔다가 집에 왔는데 그 타코야끼 맛이 너무 그리워서 집에서 다시 만들어 먹었다. 근데 엄청 똑같진 않았지만 그래도 내가 원하는 맛이 났다.
#일반식 #점심

1개(20g)
29kcal
타코야끼
4.8(리뷰 268개)
·식단기록2천+0
지닝지닌
리뷰2827

1개(20g)
29kcal
타코야끼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