빨간머리앤04님의 냉면 리뷰
점심에 일반식으로 먹은 빨간머리앤04님의 냉면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빨간머리앤04
리뷰783
조회수 21 작성일자 25.10.25
냉면 삶아서 오이 넣고 육수 부어서 먹었어요.
시원한 냉면을 고기한점과 먹으니 정말 맛있어요~
국물까지 너무 맛있어서 다 먹어버렸네요ㅋ
#일반식 #점심

1인분(100g)
425kcal
냉면
4.8(리뷰 283개)
·식단기록4.5만+0
빨간머리앤04
리뷰783

1인분(100g)
425kcal
냉면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