홍바다하리님의 감자탕 리뷰
점심에 일반식으로 먹은 홍바다하리님의 감자탕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홍바다하리
리뷰761
조회수 25 작성일자 26.01.11
조금 대기하고 먹은 감자탕
대기할만하냐? 20분정도 기다렸다 또 먹으러 오고싶은 나음 들정도
일단 국물깔끔 고기 신선하고 살 많고
깊은 맛 난다
시래기와 김치없는 감자탕
맛나다 신선한 야채 파 콩나물 쑥갖 당면 듬뿍 양 많고 맛좋음
#일반식 #점심

1인분(200g)
151kcal
감자탕
4.8(리뷰 525개)
·식단기록6.1만+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