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니5561708님의 누룽지탕 리뷰
점심에 일반식으로 먹은 지니5561708님의 누룽지탕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지니5561708
리뷰228
조회수 47 작성일자 26.01.11
음식 먹고 후식으로 나온 누룽지 구수하고 또 구수한 누룽지탕 추운 날 뜨끈하게 뚝배기에 나와서 마지막까지 따뜻해서 좋았다.
#일반식 #점심

1대접(300g)
239kcal
누룽지탕
4.8(리뷰 208개)
·식단기록6.9만+0
지니5561708
리뷰228

1대접(300g)
239kcal
누룽지탕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