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니5541513님의 가지덮밥 리뷰
저녁에 일반식으로 먹은 지니5541513님의 가지덮밥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지니5541513
리뷰162
조회수 30 작성일자 26.01.11
튀김 가지가 토핑된 볶음밥을 먹었는데 맛이 좋았다 가지 튀김만으로도 맛있지맘 볶음밥이랑 비벼서 먹으니 더 맛있었다
#일반식 #저녁

1인분(300g)
500kcal
가지덮밥
4.8(리뷰 100개)
·식단기록1천+0
지니5541513
리뷰162

1인분(300g)
500kcal
가지덮밥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