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니5662238님의 감자탕 리뷰
저녁에 일반식으로 먹은 지니5662238님의 감자탕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지니5662238
리뷰115
조회수 22 작성일자 26.01.11
등쪄를 사다가 푹 끓여서 갖은 양념하고 감자를 통으로 넣었어요 고기가 잘 뜯기도록 오래 끓였더니 젓가락만 닿아도 스르륵 분리되서 좋았어요
#일반식 #저녁

1인분(200g)
151kcal
감자탕
4.8(리뷰 525개)
·식단기록6.1만+0
지니5662238
리뷰115

1인분(200g)
151kcal
감자탕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