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늘을빛나게님의 감자탕 리뷰
저녁에 일반식으로 먹은 오늘을빛나게님의 감자탕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오늘을빛나게
리뷰685
조회수 24 작성일자 26.01.11
<< 무청시레기 감자 탕 >>
무청을 삶아 충분히 불려둔뒤에
감자탕뼈 두팩을 사다가
감자탕을 했어요.
김치를 넣지않고 해본게 오랜만이었는데
김치감자탕은 약간매운맛이 자극적일수있는데
무청시레기감자탕은 순하고 전혀. 자극적이지
않고 맛났어요^^
#일반식 #저녁

1인분(200g)
151kcal
감자탕
4.8(리뷰 525개)
·식단기록6.1만+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