쥬진님의 살치살 리뷰
저녁에 일반식으로 먹은 쥬진님의 살치살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쥬진
리뷰569
조회수 35 작성일자 26.01.11
스테이크용으로 사서 두툼하게 구워서 얇게 잘랐어요.
속은 덜 익혔지만 미디움 느낌으로 구워서 허브 소금 뿌려먹으니 스테이크 전문점 느낌나요
#일반식 #저녁

100g(100g)
222kcal
살치살
4.9(리뷰 160개)
·식단기록2천+0
쥬진
리뷰569

100g(100g)
222kcal
살치살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