로데오56님의 코다리조림 리뷰
저녁에 일반식으로 먹은 로데오56님의 코다리조림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로데오56
리뷰248
조회수 22 작성일자 26.01.11
요즘 무우가 너무 맛있네요 무우를사다 코다리와 조림을 했어요 원래코다리를 좋아해서 집에서 한번 해봤더니 맛있네요 밥한공기를 뚝딱 했어요
#일반식 #저녁

1인분(200g)
219kcal
코다리조림
4.8(리뷰 323개)
·식단기록1.8만+0
로데오56
리뷰248

1인분(200g)
219kcal
코다리조림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