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지여왕님의 깻잎전 리뷰
간식에 일반식으로 먹은 유지여왕님의 깻잎전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유지여왕
리뷰542
조회수 107 작성일자 26.01.11
깻잎 썰고 부추와 야채 다 채썰어서 타피오카 전분 넣고 전부쳐요. 많이 부쳐서 냉동했다가 먹고싶을때 한장씩 데워먹으면 편하답니다
#일반식 #간식

1인분(200g)
423kcal
깻잎전
4.8(리뷰 124개)
·식단기록995회0
유지여왕
리뷰542

1인분(200g)
423kcal
깻잎전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