알수없음님의 설렁탕 리뷰
저녁에 일반식으로 먹은 알수없음님의 설렁탕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알수없음
리뷰245
조회수 31 작성일자 26.01.11
냉동실에 남아있던 마지막설렁탕을 끓였다
겨울엔 따뜻한 국물은 필수이다
국수소면사리넣고 파썰어넣고 밥말아서 김치올려먹음 끝
#일반식 #저녁

1인분(250g)
424kcal
설렁탕
4.8(리뷰 283개)
·식단기록4.1만+0
알수없음
리뷰245

1인분(250g)
424kcal
설렁탕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