초코두유님의 단무지 리뷰
저녁에 일반식으로 먹은 초코두유님의 단무지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초코두유
리뷰535
조회수 25 작성일자 26.01.11
한번에 먹을만큼만 포장되어있어 점심시간에 도시락 먹을때 같이 먹으면 너무 좋더라구요 달짝지근한맛레 아삭아삭하고 너무 맛있어요 근데 가격이 조금 비싼것 같아요
#일반식 #저녁

1종지(20g)
5kcal
단무지
4.8(리뷰 411개)
·식단기록1.9만+0
초코두유
리뷰535

1종지(20g)
5kcal
단무지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