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라이니님의 감자탕 리뷰
점심에 일반식으로 먹은 s라이니님의 감자탕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s라이니
리뷰48
조회수 27 작성일자 26.01.12
감자탕 점심에 먹었어요 추우니까 따뜻하게 국물이 좋더라고요 보글보글 끓이면서 먹으니까 넘 좋더라고요
맛있게 든든하게 잘 먹었어요
#일반식 #점심

1인분(200g)
151kcal
감자탕
4.8(리뷰 525개)
·식단기록6.1만+0
s라이니
리뷰48

1인분(200g)
151kcal
감자탕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