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닝지닌님의 감자탕 리뷰
점심에 일반식으로 먹은 지닝지닌님의 감자탕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지닝지닌
리뷰2827
조회수 31 작성일자 26.01.12
겨울 되면 자주사 먹었던 음식이 바로 감자탕이다. 우리 동네에 유명한 감자탕이 있는데 거기 가서도 먹어서 주인이 기억 할 정도였다ㅋ
#일반식 #점심

1인분(200g)
151kcal
감자탕
4.8(리뷰 525개)
·식단기록6.1만+0
지닝지닌
리뷰2827

1인분(200g)
151kcal
감자탕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