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나슈님의 연돈 볼카츠 리뷰
아침에 일반식으로 먹은 가나슈님의 연돈 볼카츠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가나슈
리뷰2915
조회수 28 작성일자 26.01.12
볼카츠입니다 안에 다진 고기를 넣고 튀긴 건데 육즙이 가득해서 정말 맛있었습니다 저는 완제품을 에어프라이기에 한번 돌려 먹었는데 그래도 맛있었습니다
#일반식 #아침

1인분(100g)
300kcal
연돈볼카츠
5.0(리뷰 21개)
·식단기록59회0
가나슈
리뷰2915

1인분(100g)
300kcal
연돈볼카츠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