영블리블리님의 닭볶음탕 리뷰
점심에 일반식으로 먹은 영블리블리님의 닭볶음탕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영블리블리
리뷰57
조회수 13 작성일자 25.10.25
캠핑와서 점심으로 닭갈비를 해서 먹었어요. 야채 넣고 먹으니 맛이 더 풍부해요. 매콤하면서 밥이랑 먹기 너무 좋아요!!
#일반식 #점심

1인분(150g)
230kcal
닭볶음탕
4.8(리뷰 585개)
·식단기록4.5만+0
영블리블리
리뷰57

1인분(150g)
230kcal
닭볶음탕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