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OSOandPIE님의 찐 또는 삶은 가리비 리뷰
점심에 일반식으로 먹은 SOSOandPIE님의 찐 또는 삶은 가리비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SOSOandPIE
리뷰62
조회수 53 작성일자 26.01.12
가리비 찜이 튼실하고 국물도 시원하니 너무 맛있어요. 가리미가 통통해요. 쑥갓이나 배추도 있어서 샤브샤브 먹는 걱 같아서 만족스러웠어요.
#일반식 #점심

1개(13g)
14kcal
찐 또는 삶은 가리비
4.9(리뷰 82개)
·식단기록56회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