해바라기79님의 감자탕 리뷰
점심에 일반식으로 먹은 해바라기79님의 감자탕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해바라기79
리뷰1753
조회수 27 작성일자 26.01.12
뼈해장국 넘 맛있음~~~~우거지가 많이 들어가 있는걸 좋아하는데 우거지가 많아서 너무 맘에 듬~~~
고기도 많이 붙어있고 국물도 매콤하고 좋음
#일반식 #점심

1인분(200g)
151kcal
감자탕
4.8(리뷰 525개)
·식단기록6.1만+0
해바라기79
리뷰1753

1인분(200g)
151kcal
감자탕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