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월에님의 설렁탕 리뷰
점심에 일반식으로 먹은 오월에님의 설렁탕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오월에
리뷰3506
조회수 28 작성일자 26.01.12
요새 너무 추워서 국물 요리가 제일 좋습니다. 설렁탕 식당에 가서 설렁탕을 먹습니다. 파 듬뿍 넣고 후추 뿌려서 먹는 거 좋아합니다
#일반식 #점심

1인분(250g)
424kcal
설렁탕
4.8(리뷰 283개)
·식단기록4.1만+0
오월에
리뷰3506

1인분(250g)
424kcal
설렁탕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