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문63님의 해키키 갈비살배추된장국 리뷰
점심에 일반식으로 먹은 대문63님의 해키키 갈비살배추된장국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대문63
리뷰2754
조회수 42 작성일자 26.01.12
부드러운 갈비살의 고소함과 배추의 시원하고 달큰한 맛이 된장 국물에 잘 녹아있네요. 자극적이지 않고 구수해서 밥 한 그릇 말아 먹기에 최고의 조합입니다. 든든하고 따뜻한 집밥 느낌이라 정말 좋았습니다!
#일반식 #점심

1인분(100ml)
394kcal
해키키갈비살배추된장국
4.8(리뷰 15개)
·식단기록1천+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