ㅇㅈㅇ후후님의 닭강정 리뷰
점심에 일반식으로 먹은 ㅇㅈㅇ후후님의 닭강정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ㅇㅈㅇ후후
리뷰281
조회수 28 작성일자 26.01.12
양념이 찐득한 닭강정이 아니라 겉에만 살짝 발라져있어서 맛이 더 깔끔해요. 콘이랑 같이 먹으니 더 맛있어요. 떡도 추가되있어서 포만감이 더 해지네요
#일반식 #점심

1인분(180g)
468kcal
닭강정
4.8(리뷰 546개)
·식단기록9천+0
ㅇㅈㅇ후후
리뷰281

1인분(180g)
468kcal
닭강정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