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케이박양님의 양배추찜 리뷰
점심에 일반식으로 먹은 오케이박양님의 양배추찜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오케이박양
리뷰289
조회수 61 작성일자 26.01.12
점심도시락에서 빠지지않는 양배추찜이예요
최근 위염이 심해져서 양배추를 늘 먹는데
양배추를 쪄서 김치류랑 싸먹는게
제일 맛있게 먹을수 있는것 같아요
#일반식 #점심

1소접시(70g)
19kcal
양배추찜
4.8(리뷰 280개)
·식단기록1.8만+0
오케이박양
리뷰289

1소접시(70g)
19kcal
양배추찜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