49키로로님의 감자탕 리뷰
점심에 일반식으로 먹은 49키로로님의 감자탕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49키로로
리뷰120
조회수 28 작성일자 26.01.12
돼지등뼈 사서 직접 끓였어요.
김장할때 배추겉잎 떼서 냉동해놓은 우거지 넣고 등뼈랑 감자 넣었어요.
걱정했는데 너무 맛있게 먹었어요.
#일반식 #점심

1인분(200g)
151kcal
감자탕
4.8(리뷰 525개)
·식단기록6.1만+0
49키로로
리뷰120

1인분(200g)
151kcal
감자탕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