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니5630522님의 백김치 리뷰
점심에 일반식으로 먹은 지니5630522님의 백김치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지니5630522
리뷰961
조회수 41 작성일자 26.01.12
소나무한정식 의 백김치~~
독특하게 단호박으로 육수를 썼는데
색감이 압도적으로 눈을 사로잡아요.
맛도 달큰한 호박으로 자연스런
단맛이나서 어른들 입맛에 딱예요.
#일반식 #점심

100g(100g)
22kcal
백김치
4.8(리뷰 359개)
·식단기록8천+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