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닝지닌님의 계란초밥 리뷰
점심에 일반식으로 먹은 지닝지닌님의 계란초밥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지닝지닌
리뷰2827
조회수 33 작성일자 26.01.12
계란초밥은 항상 달달하니 밥이랑 너무 잘 어울린다 계란도 보들보들하고 촉촉하니 이것만 따로 포장하고 싶을 정도였다 ㅋ
#일반식 #점심

1개(26g)
32kcal
계란초밥
4.8(리뷰 181개)
·식단기록522회0
지닝지닌
리뷰2827

1개(26g)
32kcal
계란초밥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