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니5289353님의 설렁탕 리뷰
점심에 일반식으로 먹은 지니5289353님의 설렁탕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지니5289353
리뷰279
조회수 17 작성일자 25.10.26
집에 남은 고기로 만든 설렁탕입니다. 고기양이 적을때 이렇게 설렁탕으로 만들어 먹으면 몸도 따뜻해지며 고기맛도 그대로 느낄수 있답니다.
#일반식 #점심

1인분(250g)
424kcal
설렁탕
4.8(리뷰 283개)
·식단기록4.1만+0
지니5289353
리뷰279

1인분(250g)
424kcal
설렁탕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