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니5344541님의 설렁탕 리뷰
저녁에 일반식으로 먹은 지니5344541님의 설렁탕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지니5344541
리뷰467
조회수 13 작성일자 25.10.26
평소에 설렁탕을 좋아하지 않지만 뜨거운 음식이 먹고
싶어서 시켜 먹었는데 파를 많이넣고 후추도 넣고 해서
그런지 맛이 괜찮았어요.
#일반식 #저녁

1인분(250g)
424kcal
설렁탕
4.8(리뷰 283개)
·식단기록4.1만+0
지니5344541
리뷰467

1인분(250g)
424kcal
설렁탕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