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니5646760님의 가지덮밥 리뷰
점심에 일반식으로 먹은 지니5646760님의 가지덮밥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지니5646760
리뷰350
조회수 35 작성일자 26.01.13
물렁물렁한 가지가 소스와 어울어져 너무 맛있습니다 거기에 밥과 같이 먹으니까 진짜 맛이 극대화 되면서 한그릇 뚝딱 했습니다
#일반식 #점심

1인분(300g)
500kcal
가지덮밥
4.8(리뷰 100개)
·식단기록1천+0
지니5646760
리뷰350

1인분(300g)
500kcal
가지덮밥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