흰이쥬님의 설렁탕 리뷰
저녁에 일반식으로 먹은 흰이쥬님의 설렁탕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흰이쥬
리뷰1318
조회수 15 작성일자 25.10.26
설렁탕 밀키트 1팩 사서 끓여 먹으니 간단하고 좋네요.
집에 소면 있어서 소면도 같이 넣었더니
더 든든해진 것 같아요.
다음에 또 사먹을 것 같아요^^
#일반식 #저녁

1인분(250g)
424kcal
설렁탕
4.8(리뷰 283개)
·식단기록4.1만+0
흰이쥬
리뷰1318

1인분(250g)
424kcal
설렁탕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