냐하하하하항님의 오뚜기 옛날 참기름 리뷰
저녁에 일반식으로 먹은 냐하하하하항님의 오뚜기 옛날 참기름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냐하하하하항
리뷰175
조회수 91 작성일자 26.01.13
모든 요리에 참기름만 한 바퀴 둘러주면 다 맛있어지는마법의 조미료입니다. 특히나 고추장 비빔밥에 한 바퀴 쭉~ 둘러주면 음식 맛이 두 배가 됩니다.
#일반식 #저녁

1인분(100ml)
828kcal
오뚜기옛날 참기름
4.8(리뷰 25개)
·식단기록2회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