풀에버님의 분홍소시지부침 리뷰
아침에 일반식으로 먹은 풀에버님의 분홍소시지부침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풀에버
리뷰2029
조회수 30 작성일자 26.01.13
옛날 분홍소세지 부침이예요. 옛날에는 참 맛있었는데 그맛이 안 나요..우리.입맛이 변한것인지 소세지 맛이 변한 것인지...그래도 추억을 생각하며 가끔 먹고 싶을때가 있어요.
#일반식 #아침

1인분(60g)
84kcal
분홍소시지부침
4.8(리뷰 56개)
·식단기록287회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