나무늘보얌님의 유부초밥 리뷰
점심에 다이어트식으로 먹은 나무늘보얌님의 유부초밥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나무늘보얌
리뷰1207
조회수 21 작성일자 26.01.13
두부가 들어있는 유부초밥이에요.
탄수화물이 없어서 다이어트식으로 딱좋아요.
유부자체도 맛있는데 간장소스 함께 먹으니
달콤짭잘만있네요
#다이어트식 #점심

1개(50g)
90kcal
유부초밥
4.8(리뷰 481개)
·식단기록2.2만+0
나무늘보얌
리뷰1207

1개(50g)
90kcal
유부초밥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