란이란님의 코다리조림 리뷰
점심에 일반식으로 먹은 란이란님의 코다리조림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란이란
리뷰167
조회수 58 작성일자 26.01.13
점심으로 코다리무조림을 먹습니다
코다리에 무넣고 양념으로 푹 조려서 먹으니 무가 너무 맛잇어요. 코다리도 양념 이 배겨서 오늘점심으로 끝내줫어요
#일반식 #점심

1인분(200g)
219kcal
코다리조림
4.8(리뷰 323개)
·식단기록1.8만+1
란이란
리뷰167

1인분(200g)
219kcal
코다리조림
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