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니5394171님의 소고기등심 리뷰
저녁에 일반식으로 먹은 지니5394171님의 소고기등심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지니5394171
리뷰1154
조회수 18 작성일자 25.10.26
소고기등심을 숯불에 구워서 먹으니 숯불향도 나면서 부드럽고 맛있어요.숯불에 구우면 뭐든 맛있는데 소고기등심이라서 더욱 맛있게 먹었어요.
#일반식 #저녁

100g(100g)
214kcal
소고기등심
4.9(리뷰 192개)
·식단기록1.6만+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