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니5237797님의 킹크랩 리뷰
저녁에 일반식으로 먹은 지니5237797님의 킹크랩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지니5237797
리뷰509
조회수 27 작성일자 26.01.13
킹크랩요리. 엄빠카드찬스로 먹었다.
먹기편하게 다 손질되어 나와서 좋았다.
그냥 쏙 빼면 살이 쫙 나옴
진짜 맛살이랑 게랑 맛 비슷하다는거 거짓말이다.
환상적인맛.
#일반식 #저녁

100g(100g)
84kcal
킹크랩
4.9(리뷰 107개)
·식단기록646회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