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니5634034님의 교동 사골 우거지국 리뷰
점심에 일반식으로 먹은 지니5634034님의 교동 사골 우거지국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지니5634034
리뷰1985
조회수 39 작성일자 26.01.13
사골우거지국~~ 완전 맛있게 먹음
입맛 없을때는 그냥 우거지국에
밥 말아 먹으면 아주 술술술 넘어감 ㅎㅎ
#일반식 #점심

1인분(500g)
120kcal
교동사골 우거지국
4.8(리뷰 24개)
·식단기록655회0
지니5634034
리뷰1985

1인분(500g)
120kcal
교동사골 우거지국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