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니5480213님의 설렁탕 리뷰
점심에 일반식으로 먹은 지니5480213님의 설렁탕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지니5480213
리뷰294
조회수 12 작성일자 25.10.26
설렁탕 입니다.
날씨가 추우니 뜨끈한 국물 생각이 나더라구요.
진한 국물에 국수 사리가 있어 밥말아서 깍두기랑 먹으면 최고입니다.
#일반식 #점심

1인분(250g)
424kcal
설렁탕
4.8(리뷰 283개)
·식단기록4.1만+0
지니5480213
리뷰294

1인분(250g)
424kcal
설렁탕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