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라향기님의 꼬기다 닭가슴살 스틱 리뷰
저녁에 다이어트식으로 먹은 카라향기님의 꼬기다 닭가슴살 스틱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카라향기
리뷰30
조회수 24 작성일자 26.01.13
다이어트식으로 먹었습니다.
나또에 닭가슴살스틱바를 먹었고 풋고추와 콜라비도
깔끔하네요. 삶은계란,만두도 먹었습니다.
#다이어트식 #저녁

1인분(60g)
65kcal
꼬기다닭가슴살 스틱
5.0(리뷰 1개)
·식단기록5회0
카라향기
리뷰30

1인분(60g)
65kcal
꼬기다닭가슴살 스틱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