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니38204719님의 두부된장국 리뷰
점심에 일반식으로 먹은 지니38204719님의 두부된장국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지니38204719
리뷰249
조회수 28 작성일자 26.01.13
점심으로 나온 두부된장국인데
두부도 잔뜩 들어가고 꽤나 진한 맛이였다
아주 맘에 드는 곁들임 국이였음
된장국 좋아하는 편은 아니라서 조금 펐다
#일반식 #점심

1인분(300g)
144kcal
두부된장국
4.8(리뷰 178개)
·식단기록6천+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