나다어트님의 닭볶음탕 리뷰
저녁에 일반식으로 먹은 나다어트님의 닭볶음탕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나다어트
리뷰10
조회수 30 작성일자 26.01.13
매톰달콤한 양념이 잘 배어있고 닭고기는 잡내없이 쫄깃하고 부드러우며 국물이 진국이었고 밥반찬으로 먹기 좋았습니다. 감자를 넣으면 더 맛있습니다!
다음에는 매콤한버전으로 고고!
#일반식 #저녁

1인분(150g)
230kcal
닭볶음탕
4.8(리뷰 584개)
·식단기록4.5만+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