봄빛이어라님의 유채나물무침 리뷰
점심에 일반식으로 먹은 봄빛이어라님의 유채나물무침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봄빛이어라
리뷰458
조회수 32 작성일자 26.01.13
유채나물을 먹었다 유체에는 샐러드로 먹을 때가 더 아삭했던 거 같다 나물은 데친 걸 좀 잘못한 건지 원래 유체가 그런 건지 찔렸다 질긴 식감 때문에 조금 먹기가 불편했다 모르는 사람은 비주얼만 보고 시금치인 줄 아는데 딱 먹어 보면은 뭔가 질긴데 시금치는 아니었다
#일반식 #점심

1소접시(90g)
86kcal
유채나물무침
4.8(리뷰 76개)
·식단기록820회0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