언니오삐님의 소고기등심 리뷰
저녁에 일반식으로 먹은 언니오삐님의 소고기등심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언니오삐
리뷰596
조회수 25 작성일자 26.01.13
소고기 등심 2뿔을 사먹어보기로햇습니다. 숯불에 구워지니 기름은 쫙 빠지고 살짝구워지게해서 먹으니 부드럽고 고소해서 멈춰지질 않습니다 .
#일반식 #저녁

100g(100g)
214kcal
소고기등심
4.9(리뷰 192개)
·식단기록1.6만+0
언니오삐
리뷰596

100g(100g)
214kcal
소고기등심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