초미룬슨님의 아구찜 리뷰
저녁에 일반식으로 먹은 초미룬슨님의 아구찜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초미룬슨
리뷰19
조회수 44 작성일자 26.01.13
아구찜 포장해와서 먹었습니다. 볼찜이 먹고싶었는데 포장하러가니 다 나갔다고해서 아구찜 시켰네요. 아구찜 역시 쫄깃하니 매콤하니 맛나네요
#일반식 #저녁

1토막(150g)
134kcal
아구찜
4.8(리뷰 392개)
·식단기록2만+0
초미룬슨
리뷰19

1토막(150g)
134kcal
아구찜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