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닝지닌님의 삼호 오뎅한그릇 리뷰
점심에 일반식으로 먹은 지닝지닌님의 삼호 오뎅한그릇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지닝지닌
리뷰2827
조회수 34 작성일자 26.01.14
떡볶이에다가 오뎅 한 그릇을 국물을 좀 덜어 버리고 같이 섞어서 만들었다. 그랬더니 더 푸짐해서 양이 꽤 괜찮았다.!!
#일반식 #점심

1인분(100g)
27kcal
삼호오뎅한그릇
4.9(리뷰 49개)
·식단기록43회0
지닝지닌
리뷰2827

1인분(100g)
27kcal
삼호오뎅한그릇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