흰이쥬님의 편육 리뷰
야식에 다이어트식으로 먹은 흰이쥬님의 편육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흰이쥬
리뷰1312
조회수 57 작성일자 25.10.27
마트에서 편육을 사다 먹었어요.
잘라져 있는 거라 먹기 간편하더라구요.
새우젓 듬뿍 넣어서 먹으면 맛있어요.
술안주로도 좋고 야식으로도 좋은 것 같아요!!
#다이어트식 #야식

1점(20g)
33kcal
편육
4.8(리뷰 145개)
·식단기록2천+0
흰이쥬
리뷰1312

1점(20g)
33kcal
편육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