희망ㆍ님의 가지덮밥 리뷰
아침에 일반식으로 먹은 희망ㆍ님의 가지덮밥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희망ㆍ
리뷰6437
조회수 34 작성일자 26.01.14
오늘 아침 가지덥밥 입니다ㅋ
손질한 가지를 그릇에 담아 랩을 씌운 뒤 전자레인지에 3분간 조리합니다. 그 사이에 가지덮밥 소스를 만들며, 물이 조금 많아도 괜찮습니다 먹어바요ㅋ
#일반식 #아침

1인분(300g)
500kcal
가지덮밥
4.8(리뷰 100개)
·식단기록1천+0
희망ㆍ
리뷰6437

1인분(300g)
500kcal
가지덮밥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