나다어트님의 감자탕 리뷰
저녁에 일반식으로 먹은 나다어트님의 감자탕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나다어트
리뷰10
조회수 24 작성일자 26.01.14
돼지 등뼈에서 우러난 진하고 칼칼한 맛에 감자까지 어우러져 부드럽고 쫀득한 식감이 일품이었다. 국물에 밥 말아서 감자를 같이 으깨서 먹으니 완벽했다. 다음엔 더 매콤하게 먹어야지
#일반식 #저녁

1인분(200g)
151kcal
감자탕
4.8(리뷰 525개)
·식단기록6.1만+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