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니5367481님의 닭볶음탕 리뷰
아침에 일반식으로 먹은 지니5367481님의 닭볶음탕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지니5367481
리뷰319
조회수 10 작성일자 25.10.27
오전 회사 식단은 국물닭볶음탕입니다. 깻잎이 들어가서 향은 좋지만 국물을 먹기에는 아침이라 부담스럽네요~기냥 단백질 채운다 생각하고 먹어봅니다~별로네요~ㅋ
#일반식 #아침

1인분(150g)
230kcal
닭볶음탕
4.8(리뷰 585개)
·식단기록4.5만+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