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니5666656님의 찐 또는 삶은 가리비 리뷰
점심에 일반식으로 먹은 지니5666656님의 찐 또는 삶은 가리비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지니5666656
리뷰1421
조회수 38 작성일자 26.01.14
살이 부드럽고 촉촉해서 한 입 베어 무는 순간 식감이 정말 좋았어요. 비린내 없이 깔끔한 맛이라 가리비 본연의 단맛이 잘 느껴졌습니다.
초장에 찍어 먹으니 새콤달콤한 맛이 더해져 감칠맛이 살아났고, 부담 없이 계속 손이 가는 조합이었어요.
#일반식 #점심

1개(13g)
14kcal
찐 또는 삶은 가리비
4.9(리뷰 82개)
·식단기록56회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