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쁜건아니예요님의 베지푸드 비건 오뎅탕 리뷰
저녁에 일반식으로 먹은 이쁜건아니예요님의 베지푸드 비건 오뎅탕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이쁜건아니예요
리뷰2787
조회수 25 작성일자 26.01.14
오뎅탕이예요 떡도 같이 낳어서 만들었어요 겨울에 따시게 이거 한그릇 하면 속이 좋아져요 저는오뎅 좋아해서 오뎅국 할때도 어뎅복음도 잘먹어요
#일반식 #저녁

1인분(230g)
51kcal
베지푸드비건 오뎅탕
4.8(리뷰 40개)
·식단기록617회0